뮤지컬 ‘그날들’, 윤지성 출연 회차 전석 매진

다아트 김금영 기자 2019.01.09 11:45:55

뮤지컬 ‘그날들’ 메인 포스터.(사진=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뮤지컬 ‘그날들’의 무영 역으로 새롭게 합류한 아이돌 그룹 워너원 출신 윤지성이 티켓 파워를 드러냈다.

지난 8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예매 사이트에서 예매가 시작된 뮤지컬 ‘그날들’ 2차 티켓 중 윤지성이 출연하는 5회차의 공연이 5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제작사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평소 뮤지컬을 관람해오던 관객뿐 아니라 윤지성의 출연으로 뮤지컬을 관람하지 않았던 팬들도 뮤지컬 ‘그날들’에 많은 관심을 보이며, 예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와 같은 현상은 뮤지컬 관객 저변 확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며 “배우 본인 역시 무대에 대한 책임감을 갖고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연습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뮤지컬 ‘그날들’은 고(故) 김광석이 부른 명곡들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로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20년 전 사라진 그 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다. 냉철하고 철두철미한 원칙주의자 정학 역으로 유준상·이필모·엄기준·최재웅, 여유와 위트를 가진 자유로운 영혼 무영 역으로 오종혁·온주완·남우현·윤지성, 신원을 알 수 없는 피 경호인 그녀 역으로 최서연·제이민, 운영관 역으로 서현철·이정열이 열연한다. 공연은 서울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2월 22일~5월 6일.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다아트 TWITTER

다아트 추천 동영상

William Kentridge, 'What Will Come'. 2007.